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부두교의 본거지 그래서 좀비로 유명한 아이티에 지진으로 인한 대참사가 벌여졌다. 그런데 참사 기사에 달린 댓글들을 보면서 텔미가 평소에 가지고 있던 생각이 확 끌어 오르는 것을 느꼈다. 항상 그래온 정치 중증 환자들이야 그러려니 할 수 있지만 아래 같은 댓글을 보면 법적이 조치가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세삼 느낀다.

깜둥이들 이럴때 안뒈지면 언제 뒈지냐???????           조**아님

존네 못살면서 애만 졸라 많이 낳는나라
깜둥이들은 유럽 식민지되어 못산게 아니라
원래 못사는 애들이었다.
초원에서 밭농사도 못지어 사냥하면서
건기 우기 오면 굶어죽고 물에 빠져죽으며
살던 넘들이 아프리카 깜둥이다.
(이하 생략..)




집에 컴퓨터 있고 인터넷 있다고 저런 소리를 마구 써 갈기는 상황은 정상이 아니다. 아마 저런 댓글을 쓰는 사람이 정신 이상일 가능성이 높고 아니면 장난일 수도 있지만 어느쪽이던 법적인 조치가 있어야만 한다는 것이다.

정상적인 정신을 가진 사람 그리고 어린이들에게 정식적이 막대한 피해를 주기 때문이다. 정신이상자가 아니라면 처벌을 하고 정신이상자라도 최소한 더이상 인터넷 사용을 못하게 막아야한다는 것이다.

Bush Blvd Banksy 2
Bush Blvd Banksy 2 by Dystopos 저작자 표시비영리   어느 쪽이던 증오심은 정의가될 수 없다. 

당연히 조치는 법원의 판사가 법에 따라 판결 할 수 있어야 할 것이고 말이다.  사실 정치적 주장처럼 포장된 많은 경우에도 지역, 인종, 사회적 증오심이 그 알맹이인 경우를 너무 많이 봐왔다.

최소한 명백하게 증오심만을 표출하는 행동이라도 시급하게 법에 따라서 통제해야 할 것이다.

  1. ghost 2010.01.14 14:32 신고

    흠 링크가 잘못되어 있네요. ㅎㅎ

  2. 2010.01.17 15:14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